드디어 부산행 영화가 20일날 개봉을 햇습니다

 

좀비영화 광팬인 저는 바로 메가박스로  잽싸게  달려가서 예메해서 보구왓네요 ㅎㅎㅎㅎ

 

음일단 부산행은 바이러스가 한국을강타하여 전도시가 그바이러스로인해 노출되는데요 하지만 부산은 조기방어에 성공해 안전하다고 해서

 

기차에있던 주연조연배우들이 부산행으로 가는 그런스토리 입니다

 

부산행 영화에서 정유미랑 마동석이 결혼한설정으로나오는데 마동석 완전웃깁니다 ..ㅎㅎ

 

마동석땜에 엄청웃엇네요 ㅋㅋㅋㅋㅋㅋ 연기도 너무너무 잘해서 영화에 잘집중할수있엇답니다

 

특히 그이기적인 나쁜아저씨로 나오는 그사람은 진짜 열받거라구요 ... 오늘날의 인간의모습을 보고있는거같아서 참유감스러웟습니다

 

좀비같은경우는 스릴짱!! 외국 좀비들이랑 견주어도 손색없을정도로 스릴있고 놀라고 그랫어요 ㅎㅎㅎ

 

저개인적인 부산행 평점을 매기자면 10점만점에 9점!!!??

 

한국좀비영화의 시작인많음 차후에 나올 한국좀비영화들도 참기대가되네요 ㅎㅎㅎ  

 

 

+ Recent posts